수면 무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수면무호흡증은 일반적으로 그것 때문에 고통받고 다양한 결과를 초래하는 사람들에게서 진단되지 않는다.

이 장애는 수면 중에 기도가 부분적으로 붕괴될 때 발생하며, 이는 사람의 호흡 능력을 방해한다.

수면 무호흡증과 매일 밤 더 건강한 수면을 취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알코올이 어느 정도 호전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알코올을 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두 가지 모두 기도의 근육을 이완시켜 코골이를 증가시키고 수면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삶을 다시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라면, 체중이 좀 많이 나가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수면무호흡증이 비만과 상관관계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

가장 비만인 수면무호흡증 환자라도 25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은 증상을 어느 정도 완화시키기에 충분하며, 당신은 좀 더 가벼운 손실과 함께 긍정적인 결과를 경험할 수 있다.

술을 자주 마시지 마라.

술은 당신의 모든 근육을 이완시킬 것이다.

이것은 종종 바람직한 음주 부작용이 될 수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

목 근육이 이완되어 기도가 계속 열리는 것이 어려워진다.

술을 마셔야 한다면 취침 전에 잘 드십시오.

잠자는 동안 함께 있는 사람이 없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자신의 문제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것이다.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이 잠잘 때 내는 소음을 당신과 의사가 들을 수 있도록 비디오에 오디오가 있는지 확인한다.

수면 무호흡증, 상태에 대한 치료, CPAP에 대한 적절한 압력 수준을 설명하는 의료 팔찌를 착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의학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당신을 치료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상태를 알고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ID에는 CPAP의 사용과 CPAP를 설정해야 하는 압력 수준이 포함되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알레르기나 부비동 질환에 대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은 이미 밤중에 숨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잠자는 동안 숨쉬는 능력에 영향을 줄 다른 것은 피해야 한다.

밤에 더 쉽게 잘 수 있도록 축농증 문제를 처리하여 기도를 깨끗하게 하고 자유롭게 하라.

수면무호흡증이 비강에 의한 것이라면 비강 스프레이를 시도해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하루나 이틀 밤 동안 당신의 항로를 비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강 스프레이를 많이 사용하면 손상될 수 있다.

약사에게 어떤 스프레이를 추천하는지 알아보세요.

수면 무호흡에 대한 위험을 낮춰라.

유전적, 선천적 위험은 바꿀 수 없지만 생활습관 변화는 할 수 있다.

과음, 흡연 또는 체중 과중과 같은 다른 위험 요인도 변경되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등을 대고 자지 마라.

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옆으로 자는 것이 아니라 등을 대고 잠을 자기 때문에 기도가 막혀서 문제가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잠자는 동안 몸을 뒹구는 타입이라면, 베개를 사용하여 측면 잠자는 자세를 유지한다.

몇몇 유용한 혀 운동은 많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입의 뼈마디에 혀를 대고 적어도 3분 동안 그 곳에 보관하라.

이것은 당신의 혀와 목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고 그들이 너무 많이 이완되어 호흡곤란을 일으킬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제 수면 무호흡증이 해로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에 대해 알게 된 후에 여러분은 이 상태를 치료하는 다른 방법들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이 상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연락해서 수면 무호흡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배우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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